항상 저희 A24를 이용하여 주시는
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말씀드립니다.

유감스럽게도 이번 A24의 네번째 시리즈인 Authentic Nature 시리즈가 내부 이슈 및 코로나19로 인한 생산라인의 문제가 발생하여 현재 오픈한 사이트를 잠정 폐쇄하고 다시 오픈하는 것으로 내부 결정하였습니다.

현재 홈페이지 경로를 통하여 문제 있는 부분들에 대해서는 고객센터 (e-mail : help@a24.asia )를 통하여 모든 정상적인 지원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
혼란스러운 시기에 고객여러분들 건강 조심 하시고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- A24 임직원 배상 -



FAQ

뒤로가기
제목

입금했는데 입금 전이라고 나와요.

작성자 A24 organics(ip:)

작성일 2019-12-16

조회 45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보통 고객님께서 입금하신 후 20-30분 후 전산으로 자동확인이 되는데 간혹 입금확인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-입금자와 주문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


-입금액과 실결제예정금액이 다른 경우


-같은 주문 건이 2건 이상 있는 경우


입금 확인이 지연되고 있다면 고객센터 1599-8321 로 전화주시거나 1:1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