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상 저희 A24를 이용하여 주시는
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말씀드립니다.

유감스럽게도 이번 A24의 네번째 시리즈인 Authentic Nature 시리즈가 내부 이슈 및 코로나19로 인한 생산라인의 문제가 발생하여 현재 오픈한 사이트를 잠정 폐쇄하고 다시 오픈하는 것으로 내부 결정하였습니다.

현재 홈페이지 경로를 통하여 문제 있는 부분들에 대해서는 고객센터 (e-mail : help@a24.asia )를 통하여 모든 정상적인 지원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
혼란스러운 시기에 고객여러분들 건강 조심 하시고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- A24 임직원 배상 -



FAQ

뒤로가기
제목

중복결제가 되었어요

작성자 A24 organics(ip:)

작성일 2019-12-16

조회 117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결재 관련하여 이상하거나 의심스러운 부분이 있다면 바로 A24 고객센터 1599-8321 으로 전화주세요.


확인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보통"승인전"표시는 결제가 끝까지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이며 , 카드결재시 창을 닫았거나, 카드승인이 오류났을때 입니다.


바로 연락주시거나, 문의 상담에 글남겨 주시면 자체적인 카드결제사를 통해 결재 여부를 확인을 한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