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상 저희 A24를 이용하여 주시는
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말씀드립니다.

유감스럽게도 이번 A24의 네번째 시리즈인 Authentic Nature 시리즈가 내부 이슈 및 코로나19로 인한 생산라인의 문제가 발생하여 현재 오픈한 사이트를 잠정 폐쇄하고 다시 오픈하는 것으로 내부 결정하였습니다.

현재 홈페이지 경로를 통하여 문제 있는 부분들에 대해서는 고객센터 (e-mail : help@a24.asia )를 통하여 모든 정상적인 지원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
혼란스러운 시기에 고객여러분들 건강 조심 하시고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- A24 임직원 배상 -



FAQ

뒤로가기
제목

회원 ID와 비밀번호(Password)를 분실하였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A24 organics(ip:)

작성일 2019-12-16

조회 28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, 로그인 페이지에서 '아이디찾기/비밀번호 찾기'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
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보안을 필요로 하는 중요한 개인정보입니다.


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해당 정보를 암호화하여 고객님만이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

아이디찾기는 본인 인증 가능한 본인이름, 가입 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
비밀번호 찾기는 2가지 방법 중 본인 인증을 확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아이디 입력 후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과 휴대폰 인증 중 선택 하시면 인증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.


부여 받은 인증번호를  입력 후 새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


만약,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 1599-8321 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

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599-8321로 전화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