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연화장품 사용 후 트러블이 생기는 원인은 3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.
- 원인1) 화학작용으로 인한 트러블
기존에 사용하던 화장품 성분이 표피층에 잔여물로 남아 있어 보나쥬르 제품 사용시 서로 융합되지 않는 성분들의
충돌로 인해 화학작용이 발생되어 트러블이 발생됩니다.
* 증상 : 제품 사용 후 10시간 이내로 나타납니다.
* 대처방법
1) 3~4일간 이중 클렌징 방법으로 세안해 주세요.
2) 피부가 진정된 후 적응할 수 있게 소량씩 다시 사용해주세요.
3) 서서히 양을 늘려 사용해 주세요.
- 원인2) 비적응 현상에 의한 트러블
비적응 현상은 식물성 한방 성분의 고유 특성으로 인해 피부 내 노폐물 배출되고 개선되는 반응으로
이때는 제품 사용을 잠시 중단한 뒤 노폐물이 배출된 후 재사용해주시면 더욱 빠른 개선 효과를 보여 줍니다
* 증상 : 제품 사용 후 1~10일 정도 뒤에 나타납니다.
* 대처방법
1) 해당 제품 사용을 3~4일간 잠시 중단해 주세요.
2) 피부가 진정된 후 적응할 수 있게 소량씩 다시 발라주세요.
3) 서서히 양을 늘려 사용해 주세요.
- 원인3) 성분적 알레르기 반응
사람은 평균적으로 10가지 이상의 알레르기를 가지고 살아갑니다.
아무리 좋은 성분이라할지라도 본인 몸에서 받아들이지 않는 성분을 억지로 사용하게 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.
* 증상 : 제품 사용 후 30분 이내로 사용한 부위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발진과 두드러기가 발생합니다.
* 대처방법
1) 해당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나와있는 패치테스트를 진행해주세요.
2) 패치테스트 후 피부에 이상증상이 있을 경우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교환, 환불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- 보상 필수 서류:
1)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 제 2014-4호에 의거하여
해당 제품으로 인해 트러블이 났다는 피부과 전문의의 소견서를 필수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2) 피부과 전문의 처방에 의한 질환, 치료 목적일 경우에만 치료비가 보상되며, 자의로 행한 성형/미용의 경우 지급 불가합니다.
3)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급여 범위 내 보상 가능하며, 비급여부분 보상 불가 합니다.
4) 의사소견서에 병원명, 담당의사명, 병원 전화번호, 해당 제품명 기재가 되어야 합니다.
5) 서류상 기재되어있는 고객 성함과 주문자 성함이 일치해야 합니다.
만약 일치되지 않는 경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추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6) 해당 제품 반품입고 확인 후 보상 절차가 진행 됩니다.
위 조건에 충족되지 않는 경우 보상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.
피부과 전문의 처방에 의한 소견서 및 결제 분 영수증 발급하시고, help@A24.asia 으로 보내신 후 고객센터 1599-8321 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