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상 저희 A24를 이용하여 주시는
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말씀드립니다.

유감스럽게도 이번 A24의 네번째 시리즈인 Authentic Nature 시리즈가 내부 이슈 및 코로나19로 인한 생산라인의 문제가 발생하여 현재 오픈한 사이트를 잠정 폐쇄하고 다시 오픈하는 것으로 내부 결정하였습니다.

현재 홈페이지 경로를 통하여 문제 있는 부분들에 대해서는 고객센터 (e-mail : help@a24.asia )를 통하여 모든 정상적인 지원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
혼란스러운 시기에 고객여러분들 건강 조심 하시고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- A24 임직원 배상 -



FAQ

뒤로가기
제목

화장품 및 소모제품의 자세한 환불 및 교환 안내

작성자 A24 organics(ip:)

작성일 2019-12-16

조회 102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배송과정에서 상품이 파손/손상된 경우,


제조사 불량 상품인 경우, 주문하신 내역 과 틀리게 발송된 경우


A24가 배송비를 부담하여 교환 및 환불이 가능 합니다.


(단, 상품인도후 24시간 이내 통보시에만 가능합니다)


상품의 용기나 상태불량으로 사용을 할 수 없는 경우는 고객센터에 문의후 교환처리 해드립니다.


이 때 배송비는 A24가 부담합니다.


유통기간이 지난 상품은 A24가 배송비 부담하여 교환해 드립니다.


상품에 아무런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취향변화나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아


반품 및 교환하고자 할 때는 상품의 포장 등이 전혀 손상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

이 때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이며 왕복배송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.(배송납부제품은 편도배송비만 부담)


(상품을 개봉하여 사용하셨거나 본인의 부주의로 파손되어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는 환불 및 교환불가능)


상품을 사용하여 피부트러블이 일어난 경우에는 트러블 현상을 기재하여 주시고


트러블을 증명할 수 있도록 피부과 패치테스트 결과를 첨부하시면 환불 가능 합니다.


반품/교환시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처리되며, 사전 연락없이 상품 보내시면 반송 될 수 있습니다.


타택배 이용시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 1599-8321 를 통해 반품/교환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