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상 저희 A24를 이용하여 주시는
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말씀드립니다.

유감스럽게도 이번 A24의 네번째 시리즈인 Authentic Nature 시리즈가 내부 이슈 및 코로나19로 인한 생산라인의 문제가 발생하여 현재 오픈한 사이트를 잠정 폐쇄하고 다시 오픈하는 것으로 내부 결정하였습니다.

현재 홈페이지 경로를 통하여 문제 있는 부분들에 대해서는 고객센터 (e-mail : help@a24.asia )를 통하여 모든 정상적인 지원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
혼란스러운 시기에 고객여러분들 건강 조심 하시고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- A24 임직원 배상 -



FAQ

뒤로가기
제목

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A24 organics(ip:)

작성일 2019-12-16

조회 103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상품 수령후 20일이내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 교환신청가능합니다.


상품 수령후 20일이상 경과된 출장, 여행, 부재 등의 개인적인 사유는 인정되지 않습니다.


교환 및 반품 요청은 먼저 상담원과 상담후에 결정하셔야 합니다.


사전 연락없이 제품을 보내신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 고객센터 1599-8321로 연락주세요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